요즘 미국내 여행을 다시 준비하고 있는데요, 여행사마다 차이가 조금 있지만 비행기 탈때 가방을 붙이면 $25-$35 내야하더라고요.


뭐 여행지가 한곳이면 솔직히 문제가 없는데, 여러 곳을 비행기 타고 가야한다면 비행기 탈때 마다 $25-$35 내야하는데 계산을 해보니 비용이 엄청 많이 들어갈꺼 같더라고요. 


하여 다른 방법이 없나하고 알아보던 찰라에 골드 델타 스카이마일 크레딧카드 정보를 보게 되었습니다. 


우선 이 크레딧카드가 있으면 텔타 비행기를 탑승할 때 해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가방 1개 체크인을 무료

- 우선 탑승

- 외국 거래 수수료 없음

- 델타 관련 구매 (비행기표 등)시 1달러당 2 마일 적립

- 델타와 관련 없는 것을 구매할시 1달러당 1마일 적립


뿐만 아니라 처음 가입시 4개월 안에 3,000불을 쓰시면 60,000 보너스 마일을 준다고 합니다. 


연회비는 처음 1년간은 무료이고요. 


여행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한번 고려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내용은 http://refer.amex.us/NAMKA2mR?XLINK=MYCP 에 접속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 첫 해 연회비가 없다고 하셨는데, 그럼 연회비는 언제 부과가 되고 캔슬은 언제 할 수 있나요? 

첫 해 연회비는 없고 카드를 발급 받은 후 1년 후 부터 연회비를 내셔야합니다. 카드를 1년간 써보시고 더 이상 보유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되면, 연회비가 부과된 청구서 발행일 30일 이내에 카드를 취소하시면 연회비를 내지 않아도 됩니다. 


2. 마일리지 6만을 받는다는 의미는 무엇인가요? 

가입 후 4달이내에 3천불을 쓰시면 마일리지 6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미국내 뉴욕-엘에이 왕복 항공편이 30,000 마일 정도 합니다.

고로, 6만 마일로는 뉴욕-엘에이 왕복 항공편을 두개나 사실 수 있는 정도의 마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3. 해당 6만 마일 프로모션은 언제 끝나나요?

6만 마일 2018년 11월 7일까지 프로모션을 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esour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