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이사회와 애플 가족에게.
나는 내가 언제라도 애플CEO로서의 내 임무와 기대를 더 이상 충족시킬 수 없을 날이 오면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려드릴 것이라고 항상 말했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 날이 왔습니다.
이제 나는 애플 CEO를 사임합니다. 나는 이사회에서 적절하다고 판단하시면 이사회 의장으로, 이사로, 그리고 애플의 종업원으로 일하고 싶습니다.
나의 후계자에 관해서는 후계 계획을 이행하고 팀 쿡을 애플 CEO로 임명할 것을 강력히 권고합니다.
나는 애플의 가장 찬란하고 혁신적인 나날이 우리 앞에 있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자리에서 그 성공을 바라보고 그 성공에 기여하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나는 애플에서 내 생애 최고의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여러 해 동안 여러분들과 함께 일할 수 있었던 데 대해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 드립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Posted by esour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