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정말 여름이 다가왔네요. 더운 여름에 시원한 음료를 마시러 스터벅스 자주 가십니까? 스타벅스를 자주 가는 분들은 스타벅스 카드를 만들면 리워드도 받을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스캔해서 음료를 주문도 할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합니다. 뿐만아니라, 매년 생일날 무료 음료도 주문할 수도 있고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도 보낼 수 있답니다. 


지갑은 안챙겨도 스마트폰은 다들 챙기는 시대가 왔습니다. 지갑을 안가지고 나가도 스마트폰으로 주문시 스타벅스 카드를 스캔해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어서 아주 편리합니다.


그럼 스타벅스 디지털 카드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http://refer.starbucks.com/v2/share/6149507882454239660 에 접속해서 이름, 성,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그리고 생일을 입력한다. 


2. 이 때 등록 페이지 아래에 "Yes, please send me a free new member drink..."라는 곳의 체크박스가 자동으로 체크되어 있는데 체크해지하지 마시고 "Continue" 버튼을 눌러 진행한다.





3. 이제 스타벅스 카드 업션 (첫번째 업션 디지털 카드)을 선택하고 집주소를 입력한다.




4.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이제 가입시 입력한 이메일을 확인하고 이메일에 내용에 있는 Verify Email 인증 버튼을 클릭한 후 스마트폰에서 starbucks 앱을 다운받은 후 위 #1에 입력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한다.



5. 이제 마지막 단계로 본인의 크레딧 카드 또는 페이팔을 스타벅스 디지털 카드에 링크 시키면 된다. 링크시켜두면 스타벅스 디지털 카드에 링크된 카드로 간편하게 금액을 충전 시킬 수 있고 음료를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할 때 마다 Star (별)을 받을 수 있고 Star이 12개가 모이면 무료 음료 Reward를 받을 수 있다! 









Posted by esour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