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살고 계시다면 타임워너 로드러너 인터넷을 안쓰는 분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최소한 제가 사는 지역에서는... 그런데 말임다 이샹하게도 이 인터넷을 쓰는 사람마다 가격을 제각히 다르더라고요. 어떤이는 $49.99 또 다른이는 $59.99 그리고 그 이상을 내는 사람도 가끔 목격이 되었고요. 그럼 왜 이런 가격차이가 있는 것인걸까요? 대체 와이? 


1. 프로모션을 통해서 저렴한 가격에 가입한 경우

2. 인터넷 속도에 따른 차이

3. 그밖에 매년 타임워너에 직접 전화해서 네고를 한 경우


그렇습니다. 이렇게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는 것임다.


그렇다면 그 외에는 다른 절약방법이 없을까 궁금해 하던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해서 이렇게 제가 터득한 노하우를 글로 남깁니다.  


타임워너 로드러너를 가입하면 타임워너에서 제공하는 케이블 모뎀이 있습니다. 대부분 모르고 있겠지만 이 인터넷 케이블 모뎀은 타임워너에서 "빌려주는" 것으로 매달 $10.00 이라는 거금을 청구합니다.


자 아래는 제가 몇달전 받은 인터넷 청구서인데 여기에 자세히 보면 "Internet Modem Lease"라는 부분이 있고 여기에 앞서 말한 $10.00이 나열되어 있슴다!!!!! 어쩔~


그럼 혹시 잘 모르는 분들도 있을 수도 있으니 이 인터넷 모뎀이라는 것이 어떻게 생겨먹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잠시 가져보도록 하겠슴다.


이렇게 생겨먹었습니다. 다들 집에 하나씩은 있지요????


이 애물단지가 한달에 $10씩 잡아 먹는다는 사실을 이제 인지하였으니 그럼 어떻게 매달 씹뿔을 어떻게 절약할수 있느냐가 새로운 고민거리일 것입니다.


절약하는 방법은 다름이 아니라 직접 모뎀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모뎀 자체는 사실 얼마하지 않습니다. 


직접써봐서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제품은 아래와 습니다.

NETGEAR CM400

저는 이 것을 구매하고 매달 인터넷 비용을 $10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 제품을 구매하는데 비용은 듭니다. 그러나 이 비용은 $50 미만입니다. $50을 투자하여 처음 일년간 $70을 절약할 수 있는 수단! 그 이후부터는 일년간 $120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럼 도전해세요잉~~~


마지막으로 아래는 위의 인터넷 모뎀을 설치한 (타임워너에 전화해서 설정도 해야함) 이후에 청구서입니다. 이 청구서에는 위에 첨부하였던 이전 청구서의 $10 모뎀 리스 비용은 사라졌지요 ^^








Posted by esource :